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28
연예

이미주·조규성♥에 질투 이이경…유재석 "오해하지 말고 들어" (놀뭐?)[포인트:컷]

기사입력 2023.01.07 13:2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면 뭐하니?’ 이이경이 이미주의 사랑을 차지한(?) 축구 국가대표 조규성 선수를 질투한다.

7일 방송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새해맞이 일출 여정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놀뭐 커플’ 이이경, 이미주의 러브라인이 새해에도 활활 불타오른다.

이날 유재석은 타 프로그램에서 만난 월드컵 축구스타 조규성 선수와의 후일담을 전해 이미주의 눈을 초롱초롱하게 만든다. 유재석은 “조규성 선수가 나한테 이 얘기를 하더라. 오해하지 말고 들어”라며 뜸을 들여 이미주의 애간장을 태운다.

이어 조규성 선수가 전한 말을 들은 이미주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흥분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미주는 멤버들의 시큰둥한 반응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좋아했다. 그에 반해 이이경은 먹던 떡국도 들지 않은 채 떨떠름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런 가운데 조규성 선수를 견제하던 이이경은 이미주와의 2022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공연 비하인드를 풀어 멤버들의 이목을 끈다.

이이경과 이미주의 킹받는 ‘트러블메이커’ 커플 무대는 유튜브 2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이경은 춤 연습을 하며 벌어진 이미주와의 에피소드에 부끄러운 감정을 드러내, 다른 멤버들의 망붕 렌즈를 장착하게 만든다. 신봉선은 “왜 나 빼고 로맨스야!”를 처절하게 외친다고 해, 새해에도 불타는 ‘놀뭐 러브라인’에 관심이 집중된다.

조규성 선수가 이미주에게 전한 말과, 비즈니스 남친 이이경의 반응은 7일 오후 6시 25분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