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5:45
연예

김옥빈, 어린애 신동엽과 19금 아슬아슬 '첫사랑 교회 누나' (SNL3)

기사입력 2023.01.07 10:5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SNL 코리아' 시즌3가 지난 2022년 12월 4주 연속 OTT 쇼 부문 화제성 4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7일 오후 8시 새해 첫 호스트로 김옥빈이 출연한다.

원조 ‘맑은 눈의 광인’ 김옥빈은 여러 작품을 통해 보여줬던 서늘한 카리스마에 광기 서린 코믹 연기를 더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오프닝부터 안영미와 가슴 춤 대결을 펼치며 그간 쉽게 보지 못한 반전 매력으로 분위기를 달궜다.



이어 'SNL 코리아' 시즌 3 최고의 화제 코너 'MZ 오피스'에서 김옥빈은 분노 유발 대리로 출연한다. 사내 주도권을 잡기 위한 김옥빈, 주현영의 고도의 심리전은 반전을 거듭하며 쉴 틈 없는 웃음을 준다.

저택 주인이 되어보는 콘셉트의 '집사카페' 코너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역대급 깜짝 게스트가 등장해 김옥빈과 예상치 못한 불꽃 케미를 보여준다.



결혼식에 참석한 친구들과의 해프닝을 다룬 '신부 대기실'에서 얄미운 신부로 분한 김옥빈은 명불허전 완벽한 연기력으로 결혼식에 참석한 친구들에게 분노를 유발하고 웃픈 반전을 맞이하며 통쾌한 웃음을 준다.

이외에도 'PC방 여신' 코너에서 김옥빈은 첫사랑 교회 누나로 출연, 어린애 신동엽과의 아슬아슬한 19금 케미를 선보인다. 2023년 트렌드를 살펴보는 신년기획 '트렌드 리포트'에서는 신체 여러 곳에 찐 ‘생체 페이’를 이식한 후 아찔한 결제를 시도하며 그간 쉽게 볼 수 없었던 그녀의 반전 코믹 매력을 자랑한다.



2023년 첫 호스트 김옥빈과 함께하는 'SNL 코리아' 시즌 3 8회는 오는 7일 오후 8시에 쿠팡플레이에서 즐길 수 있다.

사진= 쿠팡플레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