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38
연예

"결혼은 해야할 거 아냐"…이미주X박진주, 눈썹도 못 그린 몰골에 민원(놀뭐)

기사입력 2023.01.06 09:52 / 기사수정 2023.01.06 09:52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또 꼭두새벽부터 소환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새해맞이 비밀 작전이 펼쳐진다.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야반도주를 하는 듯한 몰골을 한 채 난데없이 촬영을 시작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예고한다.

이날 멤버들은 야심한 새벽 집 앞에 픽업을 하러 온 제작진에 깜짝 놀란다. 

제작진은 “매니저님은 오늘 쉬세요”라고 말하며 멤버들을 어딘가로 데려가려 하고, 멤버들은 그동안 당한 것을 떠올리며 “또 뭐하는데?”라며 예측불가 하루를 예감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막 집에서 나온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미용숍에도 들리지 못한 진선미(박진주, 신봉선, 이미주)는 생얼 상태로 “눈썹도 안 그렸는데”, “결혼은 해야 할 거 아냐”라고 민원을 쏟아낸다.

이어 변신 중인 박진주, 이미주의 모습이 난리가 난 기차 안 상황을 짐작하게 한다. 

이미주는 앞머리 헤어롤을 말고 있다. 앞서 다른 미션에서 셀프 메이크업을 선보였던 박진주는 이 상황이 익숙한 듯 붓터치까지 하는 고급 스킬을 발휘해 감탄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안경에 습기가 찬 상태로 뛰는 유재석의 모습은 대환장 상황을 예고한다. 기차 출발 시간을 앞두고 헐레벌떡 뛰어가는 유재석과 신봉선의 긴박한 모습이 포착된 것. 

과연 이들은 기차에 무사 안착했을지, 정신없이 시작되는 새해맞이 첫 미션에 이목이 집중된다. 

새벽 호출을 받는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이 담길 ‘놀면 뭐하니?’는 오는 7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