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솔로지옥' 김재원 PD의 넷플릭스 청춘 리얼리티 예능 '19/20'의 MC 라인업이 확정됐다.
'19/20'은 열아홉의 마지막 일주일과 스물의 첫 일주일 그 사이, 아직은 서툴고 풋풋한 Z세대들의 특별한 성장의 순간을 기록한 청춘 리얼리티 예능이다.
출연자들은 익숙한 장소인 학교에서 독립적인 공간으로 이동하며, 예측할 수 없는 관계와 설렘 가득한 순간을 보여줄 예정이다.
다양한 꿈과 매력을 가진 출연자들은 19세의 마지막 일주일을 동갑 친구들과 함께 보내게 된다.
다가오는 새해 20세 성인이 되는 것을 앞두고 ‘열아홉 학교’에서 어른이 됐을 때 알아두면 어디에든 쓸모있는 수업들이 시작되고, '19/20'의 주인공들은 조금은 서툴지만 여러 방면으로 어른이 될 준비를 해나간다.
그리고 드디어 맞이한 1월 1일, 성인이 된 이들은 부모님과 선생님으로부터 독립적인 공간인 ‘스물 하우스’에서 함께 지내며 스무살의 이야기를 써내려간다.
또한 '솔로지옥'의 4MC로 깊은 공감과 진심 200%의 리액션을 선보이고 있는 규현과 '천원짜리 변호사', '어게인 마이 라이프', '검은 태양' 등에서 점점 두드러지는 존재감을 보여주는 배우 김지은, 그리고 솔직한 매력의 AKMU 이수현까지. 신선한 조합의 MC 라인업이 '19/20'에 대한 호기심을 한층 더 증폭시킨다.
특히 '19/20'은 '솔로지옥'으로 리얼리티 예능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김재원 PD가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한편, 색다른 청춘 리얼리티 예능 '19/20'는 2022년 크리스마스 이브 첫 촬영을 시작했다.
사진=SM 엔터테인먼트, YG 엔터테인먼트, HB 엔터테인먼트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