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갓세븐 유겸이 신곡 '포니테일'로 사랑에 빠진 이야기를 노래했다.
2일 유겸은 새 DS 'Ponytail (포니테일)'을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Ponytail'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021년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종료되고 유겸은 AOMG에 합류했다. 이후 'Point Of View: U (포인트 오브 뷰: 유)', 'Take You Down (테이크 유 다운)' 등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왔다.
이번 신곡 'Ponytail'은 유겸이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올해 첫 결과물이다. 유겸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짙은 색채를 녹여냈다. 그레이가 프로듀싱, 식케이가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Ponytail'은 중독성 있는 브라스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비트가 담긴 곡이다. 가사에는 사랑에 빠진 이의 이야기가 담겼다.
특히 유겸은 "Love your ponytail / You so fine my bae / 숨 막히는 뒤태 / 화장한 얼굴보단 / 맨얼굴일 때 / 더 빠지는 듯해" 반복되는 후렴구로 남다른 음색을 자랑했다.
이어 "맘속에 / 깊은 곳에 / 표현이 안돼 / 나도 답답해", "이뻐 오늘도 / 이런 말들은 뻔해서 / 고민해 / 어떻게 말해야 할지 / 다 가네 / 항상 시간이 부족해 / 반복되는데" 등의 가사로 사랑에 빠진 모습을 표현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유겸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그려졌다. 피처링에 참여한 식케이는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한편, 유겸의 새 DS 'Ponytail'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사진=AOMG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