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46
연예

김기태, 서은광과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 최종 우승 기염

기사입력 2023.01.01 10:0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김기태가 '불후의 명곡-2022 왕중왕전'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김기태는 지난달 31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 2022 왕중왕전 2부’에 출연해 서은광과 역대급 듀엣 무대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김기태는 지난 6월 백지영 편에서 5연속 올킬로 공동 우승을 거머쥔 서은광과 '2022 왕중왕전 2부' 파이널 무대에 올라 이선희의 '인연' 듀엣 무대를 펼쳤다.

에일리에게 자신만만한 선전포고를 날린 김기태는 허스키 보컬과 서은광과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이목을 모았다. 섭외 연락을 따로 받았지만 동시에 서로를 떠올렸다는 두 사람은 공동 올킬 우승의 전설답게 강렬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감동과 전율의 무대를 선사한 김기태와 서은광은 에일리를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방송 직후 김기태는 우승 트로피를 들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기쁨의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금빛 트로피와 김기태의 눈부신 미소가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로써 김기태는 지난해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서 최종 우승자 타이틀에 이름을 올린데 이어 '불후의 명곡' 백지영 편 5연속 올킬 우승, 패티김 편 1부 우승, 그리고 '2022 왕중왕전' 우승까지 자타공인 '우승의 아이콘'다운 존재감을 떨쳤다. 

한편, 김기태는 지난달 새 DS '계절을 돌고 돌아'를 발표했으며 새해에도 각종 무대 및 방송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MA엔터테인먼트, KBS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