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DKZ가 팬들을 위한 연말 앨범을 준비했다.
30일 DKZ는 두 번째 연말 프로젝트 앨범 'It’s All Right Part.3'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2022 (Forev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DKZ는 지난해 'It’s All Right Part.2'에 이은 연말 프로젝트 앨범 'It’s All Right Part.3'를 공개했다. 앨범을 공개하며 DKZ는 "작년에는 3명이서 고군분투하며 준비했었는데 올해는 6명이 함께하다 보니 힘듦보단 즐거움이 더 컸던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참 많이 배운 해였고,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을 믿게 해준 해였다. 이 모든 배움은 여러분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들이었다"며 "이 앨범은 DKZ가 기억하고 싶은 2022년의 이야기를 담았다. 언젠가 힘이 들 때 이 앨범을 통해 행복했던 2022년을 떠올리며 힘을 얻고 싶다"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2022 (Forever)'는 재찬이 작곡한 곡으로, 울창한 숲을 연상시키는 피아노 코드 진행 위에 리듬감 있는 기타 연주, 후렴구에는 신스 악기를 추가해 감성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재찬, 민규, 경윤, 세현, 종형, 기석 DKZ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거짓말 거짓말 / 그런 말 하지 마 / 영원한 건 없다는 거짓말 / 너라면 너라면 / 너와 함께라면 / 모든 걸 헤쳐 나갈 수 있어", "영원한 건 없다고 / 모두가 얘기해도 / 너와 함께한 기억 / 들은 모두 Forever"라는 가사에서 아리(팬덤명)을 향한 애틋함이 엿보인다.
곡 작업 외에도 DKZ는 앨범 작업 전반에 참여했다. 종형, 민규는 영상을 제작하고 경윤과 기석은 재킷 촬영과 보정을 담당했다. 세현은 티저 스케줄부터 앨범까지 디자인을 작업을 맡았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홈파티를 즐기는 DKZ가 담겼다. 'BYE 2022'라는 문구의 풍선으로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한편, DKZ의 'It’s All Right Part.3'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