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마마무 화사가 진행을 맡은 뮤직 토크쇼 '화사쇼'의 3화 게스트가 공개됐다.
지난 29일 유튜브를 통해 '화사쇼' 3화 예고가 공개됐다.
연말을 맞은 3화의 주제는 '송년회 : 우정의 밤'이었다. 이에 화사는 직접 게스트를 섭외하기 위해 나섰다.
첫 번째 게스트는 이시언이었다. 화사는 주차장에서 만난 이시언을 대뜸 붙잡았다. 갑자기 나타난 화사에 당황스러워하는 이시언과 그 옆에서 공손하게 인사하는 화사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했다.
이시언은 무슨 일인지 몰라 당황스러운 표정으로 "'이게 뭐야? 나 혼자 산다'야?"라고 물었고, 화사는 웃으며 "아니야."라고 대답했다.
다음으로 등장한 게스트는 모델 한혜진이었다.
'음악 예능'이라는 컨셉이 무색하게 야외에서 고기 파티를 하는 세 사람. 좋지 않은 날씨에 한혜진은 눈도 제대로 뜨지 못했고, 이시언 역시 "야생이다, 야생!"이라며 혀를 내둘렀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 혼자 산다' 이후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인 한혜진, 화사, 이시언 세 사람의 만남과 한혜진-화사의 듀엣, 이시언의 발라드, 세 사람의 합동 무대가 공개된다. 또한 초대 손님으로 등장한 '스트릿 맨 파이터' 리더즈의 댄스 무대도 이어질 예정. 특히 리더즈 사이에서 뻣뻣한 몸으로 '새삥'을 추는 이시언의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화사쇼' 3화는 오는 31일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유튜브 '화사쇼' 예고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