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김민경의 국가대표 사격실력이 전격 공개된다.
29일 방송되는 tvN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이하 ‘한도초과’) 6회에서는 사격 국가대표 김민경과 초과즈 멤버들 간의 치열한 사격 대결이 예고돼 눈길을 끈다.
“운동을 시작하면서부터 내 인생이 확 달라졌다”는 김민경과 제 2의 김민경을 노리는 초과즈 멤버들 간의 팽팽한 사격 대결구도가 긴장감을 불러일으킬 예정. 신기루는 사격 도중 “이렇게 사격 실력이 빨리 늘 수 있나”라면서 자신감 한도 초과한 모습을 보이고, 홍윤화의 반전 실력에 놀란 풍자는 “귀여운 얼굴을 하고서 총을 저렇게 쏜다”라며 감탄하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멤버들의 믿기지 않는 사격실력을 마주한 김민경이 “내가 졌어”라며 의미심장한 코멘트를 남겨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과연, 사격 국가대표 김민경을 뛰어넘는 멤버가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맏언니 김민경의 서프라이즈 운동법 공개부터 치열한 사격 대결, 페르시아 전사들의 수련법인 고대운동 체험기까지 한도초과 멤버들의 다양한 운동 에피소드는 오늘 방송을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다.
tvN '한도초과'는 긍정, 재미, 에너지, 행복이 모두 넘치는 대세 아이콘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 4인방이 매회 여행, 패션, 뷰티, 먹방 등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일상 속 재미주의 라이프를 선보이는 프로그램.
최근 방송 4회차 만에 CJ ENM의 유튜브 멀티채널 누적 조회 수 8천만 뷰를 돌파한데 이어, 12월 비드라마 TV 프로그램 & 출연자 부문 모두 2주 연속 화제성 TOP 10에 올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한다.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