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7:55
연예

제이세라, 신곡 '끝나지 않은 이야기' 31일 발표…디셈버 '언피니시드' 재해석

기사입력 2022.12.29 10:4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제이세라가 웰메이드 리메이크 신곡을 발표한다. 

제이세라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신곡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발표한다.

이번 곡은 지난 2012년 디셈버가 발표한 '언피니시드(Unfinished)'를 제이세라만의 음악적 스타일과 목소리로 재해석한 곡. 원곡 발표 당시 주류를 이뤘던 미디엄 템포 곡들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제이세라는 신곡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통해 특유의 파워풀하고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적인 편곡을 더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너무 사랑했던 우리만의 슬픈 이야기 / 이제 비록 눈물이 됐지만 / 니가 날 떠나간 걸로 사랑이 끝이 났지만 / 내겐 끝나지 않을 이야기'라는 노랫말이 헤어진 연인을 향한 애절한 심경을 그리며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앨범 및 OST 활동을 펼쳐 온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이 리메이크를 맡아 제이세라와 환상의 케미를 예고했다.  

제작사 좋은day뮤직 측은 "디셈버가 발표한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의 여성 솔로 버전으로 재해석해 겨울 시즌 가요팬들에게 리메이크의 재미와 감동을 전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제이세라 리메이크 신곡 '끝나지 않은 이야기' 음원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사진=좋은day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