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4:31
연예

박준형 "아이유, 자랑스러운 팬지오디" 자부심 뿜뿜 (호적메이트)

기사입력 2022.12.27 11:06 / 기사수정 2022.12.27 11:06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god 박준형과 데니만이 god 활동 중 기억에 남는 순간들을 꺼낸다. 

27일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god 팬들의 성지순례 코스를 돌아보는 사촌 형제 박준형과 데니안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박준형과 데니안은 팬들의 성지 순례 코스를 방문하며 추억을 회상한다. 그중 팬들과 특별한 추억이 깃든 게릴라콘서트 장소를 방문한 두 사람은 지금의 god를 있게 해준 팬클럽 '팬지오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런 가운데 박준형은 "자랑스러운 팬지(팬지오디) 중 한 명"이라며 아이유를 꼽는다. 아이유는 god 노래 피처링에도 참여하고, 자신의 콘서트에 god를 게스트로 초대하는 등 소문난 성덕이다. 이에 박준형과 데니안이 이야기하는 아이유는 어떤 팬인지 궁금해진다. 

또한 두 사람은 수많은 god 히트곡에 대해서도 말한다. 이때 데니안은 첫 대상을 안겨준 '거짓말'을 가장 의미 있는 노래로 뽑는다고.

'거짓말'은 배우 전지현의 '싫어 싫어' 내레이션으로도 유명한 곡이다. 녹음 당시를 회상하던 중 데니안은 "전지현 배우님 녹음 때 진영이 형이 몸서리치며 좋아하더라"며 그때 반응을 생생하게 재연한다고 해 호기심을 더한다. 

한편 '호적메이트'는 27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MBC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