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2:51
연예

'재벌집' 끝낸 송중기, 초고속 열애 인정…당당한 ♥ [종합]

기사입력 2022.12.26 11:30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송중기가 '재벌집 막내아들' 종영과 함께 열애를 초고속으로 인정했다.

26일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에 따르면 송중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소속사는 공식적으로 열애 상대에 대한 정보와 열애 시기 등을 언급하지는 않았다. 소속사는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업계에 따르면 송중기의 열애 상대는 연예계와는 관계없는 영국 출신의 일반인 여성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송중기는 지난 7일 싱가포르 리조트 월드 센토사 콜로세움에서 열린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콘퍼런스에서도 여자친구와 함께 참석했다. 송중기는 여자친구와의 열애를 주위에 숨기지 않고 당당하고 쿨한 교제를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송중기는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종영 직후 초고속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송중기는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도준, 윤현우 역을 맡아 존재감을 과시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첫 방송부터 6.1%를 기록하며 방영 내내 화끈한 우상향 그래프를 만들며 화제성을 입증했으며 지난 25일 JTBC 2022년 미니시리즈 최고 시청률 26.9% 돌파하며 뜨거운 대미를 장식했다.



2022년 '재벌집 막내아들' 흥행과 열애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송중기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2017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인연을 맺었던 송혜교와 부부의 연을 맺었으나, 1년 9개월 만인 2019년 7월 파경을 맞았다.

송중기는 영화 '화란' (감독 김창훈)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신작 영화 '로기완' 촬영을 준비 중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JTBC '재벌집 막내아들' 포스터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