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7:48
연예

'나는 솔로' 9기 영숙♥광수, 결별설에 보란 듯이…데이트 사진 공개

기사입력 2022.12.21 16:29 / 기사수정 2022.12.21 16:29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나는 SOLO' 9기 출연자 영숙이 9기 광수와의 여전한 달달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9기 영숙은 "i see you...(당신을 봅니다)"라는 글과 함께 광수와의 셀카를 한 장 게재했다.

이들은 영화관에서 3D 안경을 착용한 채 다정히 머리를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끌었다. 



영숙과 광수는 최근 개봉한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을 함께 보며 데이트 한 것으로 추정된다. 그가 쓴 'i see you' 또한 영화 '아바타' 등장인물들이 나누는 인삿말이다.

최근 9기 영숙·광수 커플은 결별설에 휩싸였다. 9기 영숙이 최근 광수와의 일상을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 영숙은 자신의 일상 사진을 공개하면서도 "여긴 친구랑 갔어요 ㅎㅎ"라고 이야기하는가 하면 최근 광수가 찍었다는 사진마다 달았던 '포토 바이 광수' 멘트를 사용하지 않았다.

이에 9기 영숙의 팬들은 "왜 포토바이광수는 요즘 없나요", "광수님은 잘 계시나요ㅠㅠ", "왜 요즘 일상 공유 안하세요" 등의 댓글을 달며 이들의 근황에 걱정을 표한 바 있다.

하지만 영수은 20일 광수와 함께하는 영화관 데이트를 공개하며 결별설에 대해 간접 해명을 했다.

한편, SBS Plus,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 출연한 '은행원' 9기 영숙과 '정신과 의사' 9기 광수는 최총 커플로 서로를 선택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음을 공개하며 연애 중이다.

사진 = 9기 영숙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