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5:57
연예

'아바타: 물의 길' 위켄드 OST 참여…극장 사운드로 즐기는 소울 보이스

기사입력 2022.12.20 17:40 / 기사수정 2022.12.20 17:4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아바타: 물의 길'(감독 제임스 카메론)에 세계적인 아티스트 위켄드(The Weeknd)가 OST로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바타: 물의 길'은 전편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바타: 물의 길'이 세계적인 아티스트 위켄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마침내 최고와 최고의 만남을 성사시켰다. 

위켄드는 다양한 장르의 결합을 이룬 얼터너티브 R&B의 선구자로 꼽히는 아티스트로 'Blinding Lights', 'Out of Time', 'I Feel It Coming', 'Save Your Tears', 'In Your Eyes' 등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출중한 실력을 입증한바, 빌보드 차트를 장기간 석권하며 음악적 성과를 이룬 것은 물론, 국내에서도 명반으로 익히 알려진 뮤지션이다. 

음악을 통해 묵직한 울림을 전하는 위켄드가 '아바타: 물의 길'의 OST 중 'Nothing is Lost(You Give Me Strength)'로 참여한 만큼 수중 세계의 경이로운 비주얼에 더해진 웅장하고 몽환적인 사운드는 영화의 감동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독보적인 무드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에 오래도록 남을 것이다. 

위켄드가 참여한 '아바타: 물의 길'의 OST는 지난 16일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바타: 물의 길'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