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케빈오가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 출연한다.
케빈오는 19일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 출연해 고품격 라이브를 선보인다.
이날 버스킹은 최초로 동굴에서 진행돼 색다른 분위기를 안긴다. 케빈오는 가수 김나영,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과 함께 환상적인 음악적 시너지를 자랑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음악팬들의 설렘을 더했다. 케빈오는 최근 발매한 첫 정규앨범 'Pieces of _(피시스 오브_)'의 더블 타이틀곡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은 물론,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과 방탄소년단 진의 'The Astronaut(디 애스트로넛)'을 재해석한다.
특히 '너도 나도 잠든 새벽'은 케빈오의 아내이자 배우 공효진이 작사에 참여한 곡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케빈오의 담백한 음색과 감성에 이승협은 "케빈오 그 자체인 곡"이라고 찬사했고 김나영은 '사기캐'라고 표현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케빈오는 출연자들과의 자연스러운 케미를 보이며 버스킹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달굴 전망이다.
케빈오는 지난달 데뷔 5년 만의 첫 정규앨범 'Pieces of _'를 발매하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2022 케빈오 콘서트 Pieces of _'를 열고 팬들과 소통했다.
한편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는 19일 밤 12시 40분 방송된다.
사진=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