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오디션'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한다.
19일 한빛소프트 측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저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특별한 파티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디션은 '꿈같은 겨울~ 설레는 크리스마스♡' 축제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유저들은 특별한 한정판 아바타 의상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한정판 아이템을, 주사위 미니게임을 통해 이벤트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2022년 12월29일 점검 전까지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산타패키지'는 '선물 주러 찾아온 산타레이디(무기한)'와 '선물 주러 찾아온 산타젠틀맨(무기한)' 아바타 의상 각 1개를 비롯해 '루돌프친구 깜찍곰돌이(30일)' 펫 1개, 덴부스트 마크(30일) 1개, 라이센스 건너뛰기 교환티켓 1개 등으로 구성했다.
같은 기간 유저들은 댄싱홀에서 게임플레이를 통해 '흩어진 퍼즐조각' 15개를 모으고 이를 크리스마스 기념선물 꾸러미로 교환할 수 있다. 선물 꾸러미에는 '온몸이 하얀 화이트 눈사람 세트(15일)', 아바타 7일 교환티켓 2장, 50% 할인쿠폰 1장이 들어 있다.
유저들은 이와 함께 2023년 1월5일 점검 전까지 '크리스마스 주사위'를 굴려 말판을 완주하는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1회 완주 시마다 1000 이벤트캐시를 획득하며, 주사위는 하루 3번 굴릴 수 있다. 주사위 횟수는 매일 게임 최초 접속 시 1회(매일 최초 1회), 게임 5판 플레이 시 1회(매일 최대 2회)가 주어진다. 3회 이상 완주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오디션 롱패딩'을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유저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특별한 코스튬과 이벤트를 즐기시고 잊지 못할 소중한 오디션 추억을 하나 더 쌓으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사진=한빛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