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오는 1월 10일부터 누구나 ‘브라운더스트2’ 사전 체험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가 글로벌 사전 체험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브라운더스트2’ 글로벌 사전 체험 테스트는 게임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은 오는 2023년 1월 10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장르와 이벤트가 있는 브라운더스트2의 ‘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판타지 배경의 메인 스토리를 다루는 ‘스토리 팩’부터 다양한 시공간에서 펼쳐지는 캐릭터들의 모험을 그린 ‘캐릭터 팩’, 개성 넘치는 몬스터와 함정을 확인할 수 있는 ‘악마성’,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를 통해 자기만의 전략을 구성할 수 있는 ‘거울 전쟁’ 콘텐츠까지 체험 가능하다.
특히, 사전 체험 테스트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총 20명에게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한편 내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브라운더스트2는 턴제 RPG ‘브라운더스트’의 공식 후속작이다. 하이엔드 2D 그래픽 기반의 모바일 게임으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환상적인 분위기의 판타지 배경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모험이 재미 요소다.
사진=네오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