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홀리데이 세일을 실시한다.
16일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매일 새로운 게임을 무료로 배포하는 ‘15일간의 무료 게임’ 이벤트에 더해 추가 할인 상품권과 명작 게임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홀리데이 세일 202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15일간의 무료 게임’ 이벤트를 통해 매일 새로운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첫날 제공되는 게임은 ‘블룬스 TD 6’이며, 제공되는 무료 게임은 모두 영구 소장할 수 있어 언제든 다운로드받아 플레이하면 된다.
‘블룬스 TD 6’는 블룬스 TD 시리즈의 6번째 작품으로, 플레이어는 각 능력과 특성에 따라 4개 그룹으로 분류되는 원숭이 타워들을 적절하게 배치해 맵으로 들어오는 풍선을 모두 터뜨리면 된다.
올해의 대미를 장식할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대규모 할인 행사 ‘홀리데이 세일 2022’에서는 유명 축구 클럽을 총망라한 축구 게임의 대명사 ‘피파 23’(60%), 시원한 웹 스윙 액션을 보여주는 ‘마블 스파이더맨 리마스터’(25%), 리부트 된 코믹 오픈월드 갱스터 어드벤처 ‘세인츠 로우’(45%), 그리고 보더랜드의 세계관은 이어받은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50%),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40%) 등을 75%까지 할인 제공한다. 1월 6일 오전 1시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이에 더해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홀리데이 세일 기간에 25%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을 무제한 제공한다.
에픽 상품권은 장바구니에 담은 게임의 합계 금액이 15,000원 이상이면 적용 가능하며 이벤트 종료 시점인 1월 6일 오후 1시까지 사용할 때마다 끊임없이 새로 발급돼 할인 혜택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해당 할인 혜택은 게임에만 해당하며 DLC나 사전 구매, 가상 화폐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이와 함께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연말 기간에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무료로 배포한다. 1월 3일까지 에픽게임즈 런처를 통해 ‘포트나이트’에 접속하면 ‘산타 거프’ 의상이 지급되며, ‘폴가이즈’ 애드온 페이지에서는 ‘스노우베리’ 코스튬이 지급된다.
또한,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워프레임’에 접속하면 ‘HEK 웨폰’, 웨폰 슬롯, ‘유니버셜 컬러 피커’, ‘어피니티 부스터 3일’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된 ‘PUBG: 배틀그라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PUBG 파운더스 팩도 애드온 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홀리데이 세일 2022’가 75%까지 할인하는 다양한 게임 할인과 15일간의 15개 무료 게임, 무제한으로 지급되는 25% 할인 상품권과 함께 돌아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피파 23’나 ‘마블 스파이더맨 리마스터’ 등 다양한 대작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하시고, 15일 동안 매일 새롭게 제공되는 무료 게임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 홀리데이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픽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