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20
게임

'클로저스', 겨울 2차 업데이트 실시…최초의 '활' 캐릭터 '애리' 등장

기사입력 2022.12.15 17:17 / 기사수정 2022.12.15 17:19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클로저스’에 활을 사용하는 캐릭터가 등장했다.

15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가 ‘브랜뉴 클로저스(BRAND NEW CLOSERS)’ 겨울 2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최초로 ‘활’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캐릭터 ‘애리’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클로저스’의 20번째 캐릭터이자 ‘시궁쥐 팀’의 5번째 멤버인 ‘애리’는 독을 쓰는 위상 능력자와 물방울형 차원종이 합체된 반인반차원종으로, 맹독과 물방울 2가지 위상력을 화살에 담아 날리는 강력하면서 택티컬한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차원종 합체 이후 긴 잠에 빠져들면서 외로움과 고독감에 휩싸이게 되고, 잠에서 깨어난 후에는 외로움을 떨치기 위해 가족에 집착한다는 설정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26일까지 ‘애리 전용 유니온 패스’를 오픈한다. ‘청부업자 승급 퀘스트’, ‘향상된 중앙 연구실’, ‘결전 프로그램 : 장미숙(1인)’ 등 각종 퀘스트 완료 시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14 나태의 아트로포스 코어’, ‘나태의 로킹 모듈 2종’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오는 1월 26일까지 인기 코스튬 및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는 겨울 이벤트도 실시한다.

‘8주년 치얼업 출석 이벤트’에서는 인기 코스튬 ‘치얼업 보이즈’ 풀 세트와 ‘T2 플래티넘 칩’, ‘T3 컬러 칩’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타운 ‘겨울 선물 캠프’ 내 이벤트 던전에서 ‘크리스탈 스노우’를 모아 ‘코스 원샷 +15’, ‘크리스마스 비주얼 아이템’ 등 각종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애리 전용 유니온 패스’, ‘8주년 치얼업 출석 이벤트’, ‘겨울 선물 캠프 이벤트 타운’을 통해 오는 3월 9일까지 진행하는 ‘8주년 기념 얼음조각 이벤트’의 핵심 재료인 ‘얼음조각’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애리’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