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8:53
연예

박진영, '화사쇼' 첫 게스트 출격…화사 "데뷔 때보다 떨려"

기사입력 2022.12.14 10:50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tvN 신규 음악 예능 '화사쇼' 첫 게스트로 박진영이 출격한다.

‘화사쇼’는 MC 화사와 뮤지션들이 이야기와 음악으로 밤을 채우는 음악 예능으로, 화사의 음악 작업실에서 친구들과 편안한 시간을 보내며, 재미와 위로를 선물할 예정이다.

'화사쇼' 첫 번째 게스트로 박진영이 출연한다. 박진영과 화사는 '2019 MAMA'에서 박진영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비닐 바지 패션’으로 함께 콜라보 무대를 꾸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3년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의 콜라보 무대도 예고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밖에도 박진영은 예능 베테랑이자 음악적 파트너로서 화사와 많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두 사람이 편안한 모습으로 나누는 대화는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초보 MC 화사의 떨리는 마음도 공개돼 시선을 끈다. 화사는 “데뷔 때보다 더 떨리는 것 같다”라며 솔직한 심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밴드 앞에서 마이크를 잡자 달라지는 눈빛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깜짝 게스트로 그룹 엔믹스(NMIXX)의 릴리와 해원이 방문, 콜라보 무대를 이어간다. 엔믹스는 데뷔 후 최초로 박진영과 콜라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날 박진영은 29년차 레전드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이들이 화사와 함께 어떤 무대를 펼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화사쇼'는 오는 17일 밤 12시 첫 방송된다. 

사진=tvN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