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8:46
연예

강필석 "전미도=강단있는 배우…에너지에 깜짝" (파워타임)

기사입력 2022.12.13 13:25 / 기사수정 2022.12.13 13:25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뮤지컬 배우 강필석이 전미도의 에너지를 극찬했다.

13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뮤지컬 '스위니토드'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뮤지컬 배우 강필석, 전미도가 출연했다. 

이날 강필석과 전미도는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를 비롯해 다양한 작품에서 만났다며 친분을 자랑했다. 

DJ 최화정은 "필석 씨가 봤을 때 전미도 씨는 어떤 사람이냐. 굉장히 강단있을 것 같다"고 물었다.

강필석은 "전미도 씨는 밝고 유쾌한 사람이다. 일상생황에서는 그렇지 않은데 연기할 때 확실히 강단이 있다"며 "어떻게 이런 작은 체구에서 그런 에너지가 나오는지 모르겠다"고 전했다. 



이에 전미도는 "오랜만에 만나면서 오빠한테도 얘기를 했다. 오빠는 연기를 굉장히 사랑하는 사람이고, 이 일을 하는 것 자체를 좋아한다. 되게 보면서 느끼는 바가 많았고 호흡을 맞출 때 안정감을 주는 파트너다. 재능과 노력을 같이 가지고 있는 배우다"라며 강필석을 극찬했다. 

이에 최화정은 "그런 사람을 우리는 못 따란간다. 재능있는 사람이 성실하고 노력까지 하면 올킬이다. 그런 사람을 우리는 천재라고 부른다"고 덧붙였다. 

사진 =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