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새 싱글 음원 선공개를 예고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오늘(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내년 1월 발매 예정인 싱글 앨범 ‘OMG’ 수록곡 ‘Ditto’의 가사와 선공개 날짜, 앨범에 대한 설명글 등이 담긴 모션 포스터 3개와 뉴진스 로고 모션 2개를 게재했다.
이날 자정 ‘OH SAY IT DITTO’ 등 ‘Ditto’의 가사 일부가 실린 모션 포스터와 토끼가 뛰어가는 모습이 담긴 로고 모션 2개가 공개됐다.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로고 모션은 흰색 글씨에 붉은색 토끼, 붉은색 글씨에 흰색 토끼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이어 오전 11시에 내달 2일 발매되는 ‘OMG’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모션 포스터 2개를 추가로 공개했다. 모션 포스터에는 눈사람을 연상시키는 토끼 그림과 함께 음원 선공개 시점을 암시하는 ‘2022. 12. 19. 6 PM’이라는 날짜와 시간이 포함됐다.
같은 시간 공개된 엽서 모양의 모션 포스터에는 “함께 보내는 첫 겨울, 우리의 마음이 담긴 앨범 ‘OMG’. 특별히 준비한 겨울 수록곡 ‘Ditto’, 새로운 타이틀곡 ‘OMG’”라는 손글씨 설명글이 적혀 있다. 설명글에 따르면, 앨범에는 뉴진스의 이야기를 담은 엽서팩과 음성메시지, 사진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한편, 뉴진스의 데뷔곡 ‘Cookie’는 K-팝 노래로는 유일하게 미국 뉴욕타임스(NYT)가 꼽은 ‘2022 베스트 송’에 선정됐고, ‘Hype boy’ 역시 미국 음악 매거진 롤링스톤과 영국 음악 매거진 NME가 발표한 ‘올해의 베스트 송’ 에서 K-팝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사진=어도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