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3:16
연예

"이거 난데?"…한가인, 사촌동생 제보 미공개 사진에 '동공 지진' (손 없는 날)

기사입력 2022.12.09 10:11 / 기사수정 2022.12.09 10:11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배우 한가인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9일 방송되는 JTBC '손 없는 날' 3회에서는 수많은 추억이 깃든 고향집인 서울 쌍문동에서 새로운 행복을 찾아 강원도 강릉으로 이주하는 딸 셋 다둥이 가족의 사연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가인은 신동엽이 "어떤 사연 신청자의 사진"이라며 보여준 사진 한 장에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 사진 속 소녀가 자신의 어린 시절 모습과 판박이였기 때문. 

더욱이 사진 속에는 한가인의 친언니를 비롯해 사촌 동생들의 모습도 함께 담겨 있었지만, 정작 한가인은 난생처음 보는 사진의 존재에 "이거 난데?"만 연발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전해졌다.



알고 보니 한가인의 어린 시절 사진은 한가인의 사촌동생이 '손 없는 날' 제작진에게 직접 전해준 것. '손 없는 날'에 이사 신청을 하려던 사촌동생이 뒤늦게 한가인의 MC 합류 소식을 접하고 반가운 마음을 담아 메시지를 보냈던 것이다. 

이 소식을 접한 한가인은 자리에서 박차고 일어나 탄성을 터뜨리는 등 '찐 리액션'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손 없는 날'은 9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JTBC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