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GTA 온라인가 개선사항을 공개했다.
8일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달 GTA 온라인에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반영한 개선 사항과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상호 작용 메뉴가 개선되며 표시하거나 숨길 연락처를 선택할 수 있어 즐겨 찾는 iFruit 연락처를 더욱 빨리 확인할 수 있다.
초대 전용 세션을 포함한 모든 세션 유형에서는 베네팩터 테러바이트를 이용해 사업장 판매 임무를 진행할 수 있다.
이 밖에,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에는 실시간 반사 효과를 다양한 표면에 렌더링하는 레이 트레이싱 반사 기능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이동 수단이 업데이트될 예정으로, 구입하는 이동 수단이 차고에 더 빠르게 배달되며 정비공에게 요청할 수 있는 이동 수단에 자전거가 추가된다.
GTA 레이스에서는 일부 커스텀 무기화된 이동 수단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번 달 한정된 기간 동안 모든 플레이어가 레트로 스타일의 디클라스 타호마 쿠페를 이동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 유저들은 하오의 입문 레이스를 완료하지 않고도 하오의 스페셜 웍스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매매 이동 수단 판매 임무를 완료하면 보너스가 지급되며 밀수업자 판매 임무의 보상이 영구적으로 세 배가 된다.
또한 모든 샤크 카드의 GTA 달러 가치가 전반적으로 상승, 샤크 카드의 액면가가 최대 25% 증가했으며 GTA+ 회원의 샤크 카드의 경우, 기본 지급되는 15% 보너스 GTA 달러에 증가액이 추가 적용된다.
사진=락스타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