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그룹 2PM JUN. K(준케이)가 팬들을 위한 연말 팬미팅을 개최한다.
5일 오후 공연 주최사 해브펀투게더는 “그룹 2PM의 멤버 JUN. K가 오는 17일과 18일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연말 팬미팅 ‘2022 JUN. K FANMEETING [END/AND]’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난 4월 우영과 함께 진행한 팬 콘서트 ‘2PM JUN. K & 우영 2022 FAN-CON 〈115430〉’ 이후 약 8개월 만의 국내 공연으로 팬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올 새로운 1년을 준비하기 위해 마련됐다.
7일 오후 8시부터 JUN. K 공식 팬클럽 선예매가 오픈되고 9일 오후 8시 온라인 티켓 구매가 진행된다.
JUN. K는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에게 더 좋은 무대를 보여주고자 다채로운 구성과 소통이 어우러진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 팬 콘서트에서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다양한 세트 리스트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데 이어 이번 팬미팅에서도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하나 더 쌓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JUN. K는 최근까지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 : 홍보ON아이돌’ MC로 활약했고 지난 9월에는 일본 나카노 썬플라자에서 ‘Jun. K (From 2PM) 2022 FAN MEETING 'WE, LOVE ON, AGAIN' – 일본’ 을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사진=해브펀투게더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