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애니팡과 임영웅의 포토카드 실사판이 공개된다.
1일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애니팡 시리즈 홍보 모델 임영웅을 활용한 포토카드의 실사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애니팡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포토카드는 사전 예약 참가자들에게 증정하는 2장 중 1장이다. 공개된 사진은 애니팡 시리즈의 마스코트 '애니'를 안고 환하게 웃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을 담은 이미지로, 프리즘 효과의 은은한 광택과 무지개 빛이 임영웅을 감싸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회사 측은 나머지 미공개 이미지 1종에 대해 임영웅이 애니팡 시리즈의 상징인 하트를 들고 있는 모습을 홀로그램 처리한 포토 카드에 담아 색다른 분위기를 전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위메이드플레이 우경훈 마케팅팀장은 “포토카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경품들이 사전 예약 고객들을 맞이할 것”이라며 “애니팡 시리즈의 사전 예약에서만 만끽할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룰렛 이벤트를 통해 포토카드, 음료, 치킨, 게임 아이템 등 애니팡 페스타 선물을 전하는 '애니팡 시리즈X임영웅' 사전 예약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12월 14일까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