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15
게임

넥슨, '다오&배찌 습격 대작전'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11.05.03 15:40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넥슨은 자사의 대표 게임 캐릭터를 이용해 서울 전역 및 서울랜드에서 푸짐한 선물을 전달하는 "다오&배찌 습격 대작전" 프로모션을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다오"와 "배찌"는 넥슨의 인기 게임인 카트라이더, 비엔비, 버블파이터 등을 대표하는 캐릭터로, 이번 대규모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즐거움을 전달하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총 4억 원 규모(현물 1억, 게임아이템 3억)의 경품을 마련한 넥슨은 넥슨 캐릭터로 랩핑된 특별 프로모션용 2.5톤 차량에 "아이패드2", "닌텐도 Wii", "디지털 카메라", "문화상품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싣고 매일(평일) 1회씩 압구정동, 홍대, 잠실역 등 서울 전역에서 버튼을 누르는 쉬운 참가방식을 통해 시민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주말에는 서울랜드에서 "다오&배찌 습격 대작전"이 펼쳐진다. 토요일, 일요일마다 특설 무대에서 진행되는 레크레이션 행사를 비롯해 실제 운영자와의 게임 대결, 게임 체험존, 여러 가지 부대 이벤트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오, 배찌 캐릭터를 활용해 푸짐한 선물은 물론 관람객들에게 즐거움과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상설 이벤트 무대에서 물풍선 받기(비엔비), 물총사격(버블파이터), 프라모델제작(카트라이더)등 실제 게임들과 접목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활동적이고 건전한 즐거움을 전달한다.

또한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기술을 활용, 지정된 위치에 서면 "다오&배찌" 가상 캐릭터가 등장하는 이벤트존을 운영해 관객들에게 기억에 남는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넥슨 라이브4실 김청용 실장은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넥슨 게임의 특성에 맞춰서 부담 없이 시민들과 소통하는 방식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한 달간 넥슨의 푸짐한 선물 세례에 행복한 비명을 질러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서울랜드와 제휴를 맺고 지난 4월 16일부터 "그린에너지 장난감 퍼레이드"에 카트라이더 캐릭터들과 퍼레이드카로 특별 제작된 초대형 카트 차량을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 '다오&배찌 습격 대작전'ⓒ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