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보컬리스트 보라미유가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OST 주자로 나선다.
보라미유가 참여한 tvN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이하 '연매살')의 OST Part.5 'On The Hill’이 2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매살'은 새로 부임한 대표 구해준(허성태 분)의 등장으로 메쏘드엔터에 새로운 변화를 예고했다. 위로가 필요한 매니저들의 심정을 대변한 듯한 OST Part.5 ' On The Hill – 보라미유‘는 따뜻한 질감의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보라미유 특유의 청아한 보컬이 함께 어우러져 따스한 위로와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메쏘드엔터 직원들의 힘들고 지친 삶을 위로해주는 듯한 진심 어린 메시지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보라미유는 ‘끝난 사이’, ‘통화 연결음’과 같은 곡들을 통해 청아한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주목받았다. 또한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어쩌다 전원일기‘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도 참여해 폭넓은 스펙트럼을 증명한 바 있다. 최근 발매한 프로젝트 음원 '널 좋아해'로 풋풋한 감성을 선보이며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OST Part.5 'On The Hill'은 퀸덤2의 '탐이 나', 민서 '2cm(Feat. 폴킴)' 등을 작업한 작곡팀 모노트리의 소속 작곡가 오로리와 권애진이 합을 맞춰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키는 OST를 완성했다.
한편,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OST Part.5 'On The Hill'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