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GTA 온라인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신규 습격을 선보이고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GTA 온라인 커뮤니티는 습격 도전 이벤트에서 기존 목표 금액이었던 1천억 GTA 달러를 훨씬 웃도는 1조 GTA 달러를 달성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올해 락스타 게임즈는 목표액을 2배로 증액, 오는 30일까지 커뮤니티가 습격 도전에서 훔친 금액이 2조 GTA 달러를 달성하면 오는 연말에 특별한 보상을 지급할 방침이다.
이번 주 퍼시픽 스탠다드 작업과 클래식 습격에서는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심판의 날 습격의 모든 준비 임무에서는 1.5배의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추격전 레이스, 수행원과 직원, 마틴 마드라조 연락책 임무를 수행하거나, 오는 30일까지 스피드 호송대(리믹스) 대적 모드를 플레이하면 2.5배의 보상을 지급한다.
오는 28일까지 GTA 온라인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Grand Theft Auto의 상징적인 심볼인 ‘사망!’이 프린트된 티셔츠와 램페이지 티가 지급된다.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는 메탈릭 아이스 화이트 색상의 브라바도 버팔로 STX, 옐로우 색상 맥스웰 베이그런트 등을,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이너스 디에티와 임폰테 디럭소를 판매한다.
LS 자동차 모임 레이스에서는 5일 연속으로 추격전 레이스에서 우승하면 바이써 네오를 증정하며, 베네팩터 SM722, 페가시 토레로 XO, 베네팩터 LM87을 시승하고 28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해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다양한 할인을 제공해 벙커 부동산과 업그레이드 및 개조, 튜닝 샵 부동산과 업그레이드 및 개조,오베이 옴니스 e-GT, 브라바도 그린우드 등 이동 수단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갤럭시 슈퍼 요트와 업그레이드 및 개조, 임폰테 디럭소, 임폰테 루이너 2000 등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락스타 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