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8:29
연예

'남자 케플러' 탄생할 '보이즈 플래닛', 2월 첫 방송 확정

기사입력 2022.11.28 09:2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이 2워 첫 방송을 앞두고,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28일 Mnet에 따르면 시상식 '2022 MAMA AWARDS'에서 새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

프로그램 측은 공개 모집이 종료된 지난 8월부터 최근까지 총 세 차례 진행된 심층 심사를 통해 스타로서의 잠재력이 풍부한 98명의 합격자를 최종 확정했다.

지난 시즌과 달리 한중일에 국한되었던 참가 지역이 전세계로 확장된 만큼 과연 어떤 다양하고 새로운 참가자들이 시청자들에게 나타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 98명의 최종 합격자들은 국내는 물론 전세계 팬들과 함께 K-POP 보이 그룹 데뷔를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앞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랜드(I-LAND)'를 통해 엔하이픈(ENHYPEN)이,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Girls Planet 999)'을 통해 케플러(Kep1er)가 탄생한 바.

특히 '보이즈 플래닛'은 2023년 국내에서 방영되는 첫 아이돌 메이킹 프로그램인 만큼, 공개 모집 단계부터 국내외 K-POP 팬들은 물론 가요계에서도 높은 관심을 보였다.

실제로 지난 8월 마감한 공개 모집에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유럽, 미주, 중동 등 84개 국가 및 지역에서 수천 여명이 공개 모집 기간에 지원서를 낸 가운데 국내외 229개 매니지먼트사가 이번 공개 모집에 참여했다.

더욱이 이번 시즌은 새로운 프로그램이라고 불려도 좋을 정도의 포맷 변화 및 시청자 참여 극대화를 키워드로 내걸고 있어, '보이즈 플래닛'에서 어떤 보이 그룹이 탄생할 것이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Mnet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