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4:59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미션 이벤트 진행…10회 클리어 시 데빌몬 획득 가능

기사입력 2022.11.15 11:22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다양한 미션 이벤트를 마련했다.

15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다양한 보상이 함께하는 반복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주어진 미션 수행을 통해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하고 다양한 아이템 선물도 획득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게임 내 미션은 총 여섯 가지로, 미션 별 최대 수령 횟수에 한해 보상도 반복적으로 제공하므로 필요한 아이템들을 폭넓게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카이로스 던전, 차원홀, 이계의 틈 등 세 가지 전투 콘텐츠 미션을 클리어하면, 고정 보상과 함께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도 직접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보너스 선물도 주어진다. 여섯 가지 미션 중 총 4종의 반복 미션을 각각 10회씩 완수하면, 최대 데빌몬을 비롯해, 각인된 소환석∙연성석 등 희소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한편, 컴투스는 이벤트와 더불어 보석·연마석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페이지와 원하는 몬스터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몬스터 검색 기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