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컴프야2022’가 원태인 공약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의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이하 컴프야2022)’가 삼성 라이온즈의 에이스 투수 원태인 선수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원태인 선수는 올해 초 ‘컴프야2022’의 공식 모델로 발탁돼 홍보 영상을 촬영했으며, 현장 인터뷰를 통해 게임 팬들을 위한 시즌 공약을 제시한 바 있다.
당시 올 시즌 게임 내 자신의 능력치가 더욱 잘 반영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와 함께 선발 10승이라는 목표를 내걸었으며, 공약 달성 시 10승 달성 경기에서 착용했던 유니폼을 컴프야 팬들에게 선물할 것을 약속했다.
원태인 선수는 올 시즌 정규리그 27경기에서 10승 8패를 기록하며, 2년 연속 10승 고지에 올랐다. 컴프야는 원태인 선수의 공약 달성에 따른 약속 실천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고, 참여 유저 모두에게 게임 아이템은 물론 원태인 선수 굿즈 경품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유저들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커뮤니티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원태인 선수를 응원하는 댓글 참여 방식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원태인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과 야구공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더불어, 모든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최대 플래티넘 등급의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 보상까지 주어진다.
한편, ‘컴프야2022’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출시 이래 지금까지 1,500만 다운로드 달성 및 양대 앱 마켓 국내 모바일 스포츠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 대표 리얼리티 야구 게임으로 최고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프야2022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컴투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