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BJ 철구가 이혼 1년 만에 여자친구를 공개해 화제다.
9일 철구의 유튜브 채널에는 '여친공개 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지난 8일 철구는 자신의 인터넷 방송 채널을 통해 "여자친구가 있다"며 연애 사실을 공개했다.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의 유명 BJ인 철구는 동일 플랫폼 BJ 외질혜와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뒀다. 그러나 이들은 결혼 7년 만에 이혼을 해 화제된 바 있다.
이혼 후 외질혜는 "재산보다 빚이 많다. 딸은 철구가 양육 중"이라며 양육권은 철구가 가져갔음을 밝혔다.
이혼 이후 여자친구 이야기를 꺼내지 않던 철구는 8일 "여자친구를 공개하도록 하겠다"며 한 여성을 카메라 앞으로 불렀고 이에 BJ 팥순이 등장했다.
철구는 "팥순과 사귄다. 진짜다"라고 이야기했고 이를 믿지 못하는 시청자들에 팥순과 포옹을 나누며 "여자친구 맞다"고 강조했다.
이날 방송에서 철구와 팥순은 가벼운 뽀뽀를 하며 달달함을 보이는가 하면 팥순의 가족과 통화를 나누는 등 연인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이제 행복했으면 좋겠다", "진짜 사귀나보네. 이번엔 잘 해주길", "잘 어울린다"며 열광했고 철구는 방송 후 자신의 게시판에 "많이 봐주시고,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사진 = 철구 유튜브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