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데뷔를 앞둔 '케이큐 펠라즈 2(KQ Fellaz 2)'가 '도깨비집(TRICKY HOUSE)'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8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연습생 그룹 '케이큐 펠라즈 2'의 프리 데뷔곡 '도깨비집' 안무 영상이 게재됐다.
민재, 준민, 수민, 진식, 현우, 정훈, 세은, 헌터, 유준, 예찬까지 총 10명의 연습생으로 구성된 그룹 '케이큐 펠라즈 2'는 단체 티셔츠를 입어 팀워크를 더한 가운데, 막내 예찬이 공중으로 솟아오르며 눈길을 끄는 고난도의 퍼포먼스로 시작부터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이들은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는 물론, 마치 한 몸이 된 것 같은 칼군무로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도깨비집'은 앞서 '케이큐 펠라즈 2'가 지난 10월 진행한 프리 데뷔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했던 곡으로, 우리나라 설화에 등장하는 도깨비를 발리우드(Bollywood) 무드의 멜로디에 녹여내 참신함이 돋보인다. 특히 같은 소속사 선배인 에이티즈(ATEEZ)의 홍중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지원사격에 나서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케이큐 펠라즈 2'는 현재 진행 중인 에이티즈 미주 투어 프리쇼 무대에 나서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