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55
연예

'사내연애' 11일 첫 공개 확정…12명 신입사원 비주얼 설레네

기사입력 2022.11.07 10:1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가 오는 11일 첫 공개 확정 소식과 함께 첫 출근의 설렘을 담은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했다.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지는 12명 남녀들의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 '사내연애'의 첫 출근 일정이 확정됐다. 오는 11일(금) 오후 8시 1, 2화가 드디어 첫 공개되는 것.

'복면가왕' '더 지니어스' 제작진의 만남, 그리고 회사 내 연애 적극 권장, 연애가 곧 월급이 된다는 독특하고 신선한 설정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킨 '사내연애'. 특히 예고편이 공개된 후 무엇보다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듯한 편집과 매 장면 적절하게 매치된 시티팝 OST는 감정을 고조시키는 데 한 몫을 톡톡히 하며 보는 이들의 감성을 두드린 바 있다. 자극적인 포맷의 데이팅 예능이 범람하고 있는 요즘, '사내연애'는 일상의 공간에서 찾아가는 낯설지만 사랑스러운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함께 공개된 스페셜 예고편에서는 가상의 패션회사 ‘러브앤워크’에 첫 출근한 12명 신입사원들의 하루를 담아 눈길을 끈다. 스몰 토크로 시작된 첫 출근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점심시간에도 계속 된다. 일에 열중하면서도 상대에 대한 관심 어린 시선을 감출 수 없는 팀 회의 후, 마치 데이트 같은 오후 외근까지 끝난 오후 4시 비상계단에서는 짜릿하고 달달한 잠깐의 만남이 이뤄져 설렘을 더한다. 퇴근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각자의 취향을 공유하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던 이들은 이어진 회식 자리에서 더욱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조금씩 서로에게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여 앞으로 펼쳐질 본격적인 사내연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스페셜 예고편 공개와 함께 첫 공개 확정 소식을 전한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는 오는 11일(금)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첫 공개된다.

사진 = 쿠팡플레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