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03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 신규 몬스터 '골렘' 공개

기사입력 2011.04.28 17:22 / 기사수정 2011.04.28 17:22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넥슨은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의 신규 몬스터 '골렘'을 업데이트하고, 5월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엔비의 여섯 번째 보스 몬스터인 '거대골렘'은 유저의 공격을 받으면 분노 상태가 되어 외형이 변하거나, 발 구르기를 통해 떨어지는 돌가루로 꼬마 몬스터를 소환하는 등 시각적인 재미 요소를 한층 강화했다.

특히 꼬마 몬스터인 '딱쿵이'는 물줄기 공격을 받으면 납작한 형태의 '돌폭탄'으로 변신해, 먼지 공격을 가하는 등 이색적인 재미도 추가했다.

넥슨은 비엔비의 '골렘대침공' 업데이트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내용의 이벤트로 구성된 '빅7(BIG 7)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골렘 몬스터 중 '거대골렘'을 가장 많이 잡은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고, 꼬마 골렘 몬스터인 '아이돌'을 잡으면 단계별로 보상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5월 10일까지 진행한다.

5월 한 달 동안 지정된 이벤트 기간 중에 게임을 하면 '별사탕 샤샤샥' 아이템과 경험치, 루찌 500%를 지급하고, 맹수들에게 우유를 주는 '크아 사파리 퀘스트' 달성 시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자에게 종합 선물상자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세 달 이상 비접속 유저가 다시 접속을 할 경우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넥슨은 5월 중 주말 동안 비엔비 게임 내에 Mr.포츈, 다크히어로, 루찌가 떨어지는 비행기 등이 등장하는 깜짝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5월 15일까지 피노키오, 알프스 소녀 등 동화 속 주인공들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해 불꽃 물풍선, 불꽃 날개 등 아이템도 선보인다.

비엔비 개발을 담당하는 이재준 팀장은 "더욱 풍성한 재미를 드리기 위해 여섯번째 몬스터 모드인 '골렘대침공'을 준비했다"며 "새로운 몬스터와 함께 5월 내내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사진=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앤비'ⓒ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