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9:06
연예

"구걸 DM 호소하더니"…'50억 자산가' 10기 정숙, '짝퉁 의혹' 무슨 일? [엑's 이슈]

기사입력 2022.10.31 18:04 / 기사수정 2022.10.31 18:0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50억 자산가로 알려진 '나는 솔로' 10기 정숙에게 짝퉁 의혹이 제기됐다.

정숙은 SBS플러스, ENA '나는 SOLO'('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출연했다. 정숙은 방송을 통해 부동산 경매, 23년 차 미용사, 곱창 음식점 등 3개의 직업을 갖고 있으며, 운영자산 50억 이상으로 대구에 5채의 집을 보유 중이라고 재력을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런 가운데, 일부 누리꾼들이 정숙이 가품을 착용한 것이 아니냐며 '짝퉁 의혹'을 제기했다.



앞서 정숙은 "기분이 그래서 머리하고 백화점 가서 기분 전환하고 가게 가는 중. 돈 벌기는 힘들어도 참 쓰기는 쉬워요. 1년에 한 번은 날 위해 선물해주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정숙은 명품 브랜드 C사, G사의 쇼핑백 인증샷과 R사의 시계, B사 외제차를 타고 이동하는 모습을 함께 찍어올렸다.

50억 자산가 다운 일상이었으나 한 누리꾼은 "G사 쇼핑백 요즘 초록색인데..."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정숙은 "잘 아시네요. G사는 산 게 아니고 옛날에 샀는데 수선 맡긴다고 들고 갔어요"라고 해명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옛날 거 올린 느낌? 구겨진 쇼핑백도 그렇고 R사 시계는 방송에서도 차고 나왔잖아요. 또 사셨음?"이라고 의심했다. 정숙은 "G사 쇼핑백은 수선 맡긴다고 들고 간 거고요. C사 지갑은 새로 구매했어요"라고 답글을 남겼다.

해당 누리꾼은 "네일이 없는데ㅋㅋ"라며 사진이 최근에 찍은 게 아니라는 투로 댓글을 달았다. 정숙은 "네일하기 전 쇼핑했어요"라고 답했다.



또 R사의 시계 사진에 대해 다른 누리꾼이 "역시 리치 언니... 다른 디자인으로 또 구매하신 거예요? 넘 예쁘고 부러워요"라고 전하자, 정숙은 "네 그렇네요"라며 새로 구매했다고 언급했다.

'짝퉁 의혹'은 계속됐다. 지난 29일 정숙이 남자친구를 공개하며 올린 T사 커플링 사진에도 댓글이 달렸다. 해당 제품은 웨딩링으로 유명하며, 가격대가 수백만원에 달한다.

한 누리꾼은 "구하기 어렵다는 그 브랜드 아닌가요. 축하드려요"라는 댓글을 남겼고, 다른 누리꾼은 "정품 아닌 거 같은데"라고 답글을 덧붙였다.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양각, 반지 사이즈를 보니 와이드 제품임. 그럼 진품은? 양각의 각진 부분이 살짝 라운드로 되어 있음"이라며 공식 홈페이지의 사진을 게재했다.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한 누리꾼은 정숙이 생일선물 인증샷이라고 올린 사진을 문제 삼으며 "사진 확대해서 보면 패딩 가운데 인터넷에서 퍼온 듯 글자 박혀있음. 그리하여 저 패딩 사진으로 검색해보니 이미테이션 가품 샵에 판매 중인 옷걸이, 그림자마저도 똑같은 패딩 사진 나옴"이라고 주장했다.

진위여부는 알 수 없는 상황이나 재력가로 알려진 정숙의 근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정숙은 27일 진행된 '나는 SOLO' 라이브 방송에서 "재산이 부각돼서 나오니까 주변에서 '돈 좀 빌려달라', '빚 갚아달라'는 전화를 하루에 스무 통 이상 받았다"라며 "제가 50억이 있든 100억이 있든 제 돈이지 않나. 너무 자연스럽게 달라고 하니까 당황스럽다"고 토로했다.

또한 SNS에 "전화부터 쪽지부터 찾아오기까지 제발 좀 그만해주세요 제발. 제가 무슨 봉으로 보이나요", "진짜 신고하기 전 그만해"라며 돈을 빌려달라고 요구하는 DM(다이렉트 메시지)들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정숙은 '나는 SOLO'를 통해 상철, 영수와 러브라인을 형성했지만 커플로 성사되지 않았다. 이후 정숙은 유튜브를 통해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혀 많은 축하를 받았다.

사진=정숙, 온라인 커뮤니티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