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엔씨 도구리의 세계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28일 엔씨소프트 측은 자사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첫 번째 팝업스토어 ‘도구리 오피스’를 27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도구리 오피스는 도구리가 근무하는 ‘644컴퍼니’ 사무실을 콘셉트로 구현했다. 방문객은 회의실, 도구리 책상, 탕비실, 비품실 등 다양한 참여형 공간 및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의 세계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내 ‘면접존’에서는 도구리의 동료 사원을 뽑는 ‘막내사원 공개 채용 면접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방문객은 현장에서 면접을 체험하고 기념으로 커스텀 사원증과 목걸이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도구리 SNS(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를 팔로우하면 도구리 풍선을 증정하는 ‘도구리 SNS 팔로우 이벤트’ ▲팝업스토어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도구리 오피스 출근 인증 이벤트’ ▲럭키 드로우와 경품을 선물하는 ‘구매 고객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 ▲도구리 인형탈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도구리 인형탈 포토 타임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방문객은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처음 공개되는 신규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도구리 맨투맨, 도구리 2023 탁상달력, 도구리 노트북 파우치, 도구리 미니 피규어 등 다양한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도구리 팝업스토어는 10월 27일부터 11월 8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지하 2층에서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도구리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