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한효주가 최근 화제를 모은 등 근육의 비법을 공개했다.
28일 오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배우 한효주, 반전 등 근육 비결 대공개? 다이어터들 모두 드루와 드루와'라는 제목의 줌터뷰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효주는 최근 여러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은 등 근육에 대해 식단파인지, 혹은 운동파인지에 대한 질문을 받고 "'독전 2'라는 영화를 아직도 찍고 있는데, 영화와 캐릭터를 위해 식단과 운동을 다 열심히 했다"고 답했다.
그는 "운동은 사실 말도 안 되게 했다. 하루 종일 운동을 하는 스케줄이었다. 그게 일이었다"면서 "그렇게 하면서 식단도 병행했다"고 고백했다.
식단에 대해서는 "아침에 바나나, 삶은 계란 2개에 두유를 먹었고, 저녁에도 감자와 계란을 먹고 소화시키고 잤다"면서 "양을 확 줄여야 (살이) 빠지긴 빠지는데, 너무 배가 고프니까 그나마 약간 공복감을 덜 느끼게 해주는 게 계란이나 바나나 이런 것들"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제가) 원숭이가 된 것 같았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화이팅"이라고 응원의 말을 남겼다.
한편, 1987년생으로 만 35세인 한효주는 현재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유튜브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