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웹젠이 할로윈을 맞아 모바일게임 및 PC온라인게임 7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 웹젠은 모바일게임 5종(‘뮤오리진3’, ‘R2M’, '뮤 아크엔젤2’, ‘뮤 아크엔젤’, ‘뮤오리진2')과 PC 온라인게임 2종(‘썬 클래식’, ‘샷온라인')에서 할로윈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는 ‘할로윈 맵 인증 이벤트’를 시작한다. 10월 27일부터 11월 3일까지 할로윈 테마의 로랜시아 맵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한 회원에게 ‘신규 프로필: 꼬마 마법사’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베스트 포토상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블루다이아 300개’를 추가로 선물한다.
‘R2M'은 할로윈을 주제로 한 이벤트 3종을 준비했다. 11월 2일까지 ‘뚱냥이의 장난 가득 푸시 이벤트’를 열고 특정 시간마다 게임에 접속하면 일정 확률에 따라 ‘고급~희귀 뽑기권’을 보상으로 준다.
또한, ‘R2M’은 11월 10일까지 ‘출석 이벤트’와 ‘사탕 줍줍 할로윈 미션 이벤트’도 운영한다. 각 이벤트의 참여 조건에 따라 각종 변신 주문서와 전투에 유용한 '잭 오 랜턴의 매터리얼 상자’, '할로윈 변신 스크롤 상자' 등 이벤트 전용 아이템을 제공한다.
'뮤 아크엔젤2'는 '접속 이벤트'와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특정 시간마다 게임에 접속하면 '다이아', '레전드 2성 랜덤상자'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할로윈 당일부터 12월 31일까지 게임 커뮤니티에서 할로윈 기념 초성 퀴즈에 참여하면 ‘할로윈 기념 호칭: Trick or Treat’을 보상으로 준다.
‘뮤 아크엔젤’은 10월 28일부터 11월 2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의 GM노트에서 댓글 참여형으로 '오싹오싹 GM마리와 함께하는 할로윈 이벤트'를 열고 참가자 전원에게 ‘생명의쥬얼 2개’, ‘생명의 보석’ 등을 보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10월 31일에는 ‘할로윈 특별 호칭: Trick or Treat’을 선물한다.
'뮤오리진2'에서는 '할로윈 보물상자 교환 이벤트’가 열린다. 11월 7일까지 필드에서 획득한 '할로윈 보물상자' 아이템 수량에 따라 수집 탭에서 할로윈 특별 호칭 '으스스한 유령의 집'을 비롯한 '리틀 수호펫 보물', '소울스톤 파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PC MMORPG ‘썬 클래식’도 할로윈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월 17일까지 게임 내 화폐 상점에서 각종 능력치 강화에 효과적인 ‘할로윈 코스튬 교환 티켓’과 엘리트 펫 A등급 ‘할로윈 펫’이 포함된 ‘할로윈 선물’을 0원에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할로윈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3일까지 스페셜 제작소에서 제작한 ‘호박 캔디’를 NPC 캐리드웬에게 제출하면 ‘샷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할로윈 룰렛을 이용할 수 있다. 각종 룰렛을 돌리면 ‘원 포인트 레슨티켓 500’, ‘할로윈 코스튬’ 등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사진=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