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58
연예

'호은영' 김호영 "소이현도 상담 고객…고딩엄빠 책임감 응원" (고딩엄빠)

기사입력 2022.10.25 23:01 / 기사수정 2022.10.25 23:01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고딩엄빠2'의 애청자임을 밝혔다.

25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에는 김호영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호영은 주변 워킹맘들에게 오은영을 빗댄 '호은영'으로 불린다며 고민 상담을 잘 해준다고 털어놨다. 

이에 박미선이 미혼인 김호영에게 고민 상담을 하는 것에 의아함을 감추지 못하자, 김호영은 "누가 임신했다고 하면 자연분만이냐, 자연주의냐, 제왕절개냐고 물어본다"고 설명했다.

인교진은 "제 아내도 김호영의 상담 고객 중 한 분"이라며 아내 소이현과 김호영의 친분을 공개했다.



한편 김호영은 '고딩엄빠2'의 애청자임을 밝히며 "얼마 전에 기사를 보니까 우리나라가 해외로 입양을 보내는 국가 세계 3위라고 하더라. 그럼에도 끝까지 생명을 책임지는 고딩엄빠들의 책임감이 대단한 것 같다. 그래서 용기를 주고 싶어 출연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인교진은 “해외입양 95% 이상이 미혼모 가정에서 발생한다”고 덧붙였다.

박미선 역시 "잘했다고 칭찬하는 것은 아니지만 고딩엄빠들의 책임감을 갖고 노력하는 모습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고딩엄빠2'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N 방송화면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