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3:16
게임

나이언틱, '포켓몬 고' 사파리 존: 싱가포르 이벤트 티켓 판매 시작

기사입력 2022.10.25 15:02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Safari Zone: 싱가포르’ 이벤트 티켓이 판매되고 있다.

25일 Niantic.inc(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의 ‘Safari Zone(사파리 존): 싱가포르’ 이벤트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Safari Zone: 싱가포르’ 행사는 11월 18일부터 20일까지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에서 진행되며, 싱가포르 시내 곳곳을 여행하며 다양한 포켓몬을 만날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티켓을 소지한 플레이어는 야생에서 보라색 티셔츠(꽃)을 입은 ‘피카츄’를 비롯해 컬러풀 풍선을 단 ‘공중날기피카츄’와 보라색 풍선을 단 ‘공중날기피카츄’를 만날 수 있다.

특히 특정 지역에서만 나타나는 ‘마라카치’와 더불어 인게임에 최초로 등장하는 색이 다른 ‘쌔비냥’을 만날 수도 있어 트레이너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동안 ▲나옹(알로라의 모습) ▲야돈 ▲셀러 ▲내루미 ▲라프라스 ▲토게틱 ▲에이팜 ▲안농(S, I, N) ▲글라이거 ▲코산호 ▲물짱이 ▲게을로 ▲체리버 ▲흔들풍손 ▲쌔비냥 ▲몽나 ▲마라카치 ▲수레기 ▲짜랑랑 등이 등장한다.

이벤트 티켓은 두 종류로, 현지 시각으로 12시부터 18시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일반 입장 티켓과 10시부터 즐길 수 있는 사전 입장 티켓이 판매된다.

티켓 구매 시 ▲특별한 교환 최대 5회로 증가 ▲교환에 필요한 별의모래 50% 감소 ▲한정 스페셜리서치 ▲한정 필드리서치 완료 시 사파리 모자를 쓴 ‘피카츄’ 등장 ▲향로 효과 8시간 지속 ▲루어모듈 4시간 지속 ▲파트너 포켓몬의 선물 발견 확률 증가 ▲파트너 포켓몬이 특별한 종이비행기 선물 발견 가능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싱가포르 시내 전역에서는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 컬래버 이벤트를 실시, 로켓단 열기구가 평소보다 자주 나타나고, 특별한 스티커를 획득할 수 있는 등 티켓이 없는 트레이너도 일부 참여 가능하다.

또한 현지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이벤트 동안 포켓스톱과 선물에서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 테마 스티커를 얻을 수 있고, 무료 시간제한 리서치를 통해 ‘쌔비냥’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를 기념해 앞으로 싱가포르에서는 수개월 동안 보라색 티셔츠(꽃)를 입은 피카츄가 등장한다.

이벤트 티켓과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나이언틱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