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히든싱어’ 시즌7(이하 ‘히든싱어7’)의 열 번째 히든 송(Hidden Song)이 음원으로 공개된다.
JTBC ‘히든싱어7 EPISODE.10’이 오늘 22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시즌의 열 번째 히든 송으로 공개되는 음원은 Dason(김대성), 그렉(Greg), 진호, 제청, 박준영의 ‘너도 그렇게 걸어줘’다.
‘히든싱어7’의 열 번째 원조가수는 전국민을 트롯 열풍에 빠지게 한 트로트 황태자 영탁으로, ‘히든싱어2’의 휘성 편에 출연한 모창능력자에서 원조가수로 금의환향하며 눈길을 모았다.
영탁은 정동원으로부터 “삼촌이 자랑스럽다”며 박수를 받았고, 김정민에게는 “후배지만 존경스럽다”는 극찬을 받으며 등장부터 모창능력자들과의 대결에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히든싱어7 EPISODE.10’에 수록되는 ‘너도 그렇게 걸어줘’는 영탁이 모창능력자로 나왔을 당시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발매했던 곡이다.
각자의 삶과 꿈을 노래하는 따듯한 가사로 위로를 건넸던 이 곡을 4명의 휘성 모창능력자 Dason(김대성), 진호, 제청, 박준영과 그렉(Greg)이 영탁에게 들려주는 헌정송으로 다시 재편곡 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히든싱어7’ 신용재 편에서는 포맨 4기 멤버인 하은이 모창능력자로 등장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하은은 2년 전 합격 후 이 날을 위해 황금 같은 휴가를 사용했다며, 울컥한 모습으로 신용재를 향한 팬심을 전해 감동을 선사했다.
사진 = ㈜쇼플레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