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50
게임

밸로프, '루니아Z' 사전등록 및 베타테스트 진행…다양한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2.10.20 14:56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루니아Z’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올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PC 캐주얼 RPG ‘루니아Z’의 사전등록과 베타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타테스트는 오는 23일 자정까지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어 과거 ‘루니아Z’의 추억을 간직한 이용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안정적인 운영과 게임 콘텐츠 등을 점검하고 테스터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여 나갈 예정이다.

CBT 기간 동안에는 추억의 ‘루니아Z’의 캐릭터 5종 에이르, 다인, 지크, 티아, 슬라임 등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PVP, 레이드/팝 스테이지 등 대부분의 콘텐츠가 공개된다.

특히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CBT 기간 동안 결제한 금액의 최대 130%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CBT에서 캐릭터 레벨 20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OBT 오픈 시 사용 가능한 한정판 치장성(코스튬) 아이템 세트를 지급한다.

이밖에 사전 등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참여자 전원에게 ▲앙증 맞은 강아지와 펫분유 패키지 ▲펫 액세서리 3종(30일) ▲용을 부르는 피리 10개 등 유용한 보상을 증정한다.

아울러 목표 달성 이벤트를 열고 50만 명 달성 시 최대 ▲인벤토리 가방(무제한) ▲권능의 외침 ▲부활석 ▲붉은용을 부르는 피리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루니아Z’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Z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사진=밸로프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