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몬스터 에너지가 젠지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몬스터 에너지는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8강 진출에 성공한 젠지를 본격적으로 응원하기 위해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몬스터 에너지 홈페이지에서 ‘몬스터 에너지 X 젠지 응원 이벤트’를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 젠지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겨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등 몬스터 에너지 게이밍 체어(5명) ▲2등 몬스터 에너지 게이밍 키보드(5명) ▲3등 몬스터 에너지 게이밍 백 팩(20명)을 제공한다.
이어 네이버 스토어 몬스터 에너지 직영몰에서도 ‘몬스터 에너지 마시고 Gen.G 만나러 가자!’ 프로모션을 20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몬스터 에너지 1박스 이상 구매 후 11월 17일까지 구매 확정과 리뷰 작성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젠지 팬미팅 초대권 2매(2명) ▲2등 몬스터 에너지 게이밍 키보드(5명) ▲3등 젠지 데스크 매트(25명) ▲4등 몬스터 에너지 후드티(10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21일 몬스터 에너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는 다양한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e스포츠를 포함한 광범위한 스포츠팀들과 돈독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특히, 20~30대의 주요 관심사 중 하나인 e스포츠 문화 스폰서십으로 젊은 세대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이끌어왔다.
몬스터 에너지와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는 2년 연속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팬들과 직접 만나 교류할 수 있는 몬스터 에너지 X 젠지 팬미팅을 12월에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몬스터 에너지 홈페이지와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몬스터 에너지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