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밝은 에너지를 뽐낸다.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19일 오후 9시 생방송하는 아이돌플러스(idolplus)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해 '제34대 홍보모델'에 도전한다.
오프닝 '지금 우리 아돌라스쿨'에서 드림캐쳐는 '우리 지구를 사랑하자'라는 주제로 '10분 토론'을 진행, 지구를 위해 했던 착한 행동을 자랑하며 환경을 생각하는 드림캐쳐의 소신 행보를 이어간다.
'셀프 브리핑 TIME'은 리더 지유의 소개로 꾸며진다. 지유는 팬덤 인썸니아보다 더 극성맞은 팬으로 변신, 드림캐쳐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개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최근 새 미니 앨범으로 컴백한 드림캐쳐의 신곡 '비전(VISION)'의 메시지까지 야무지게 소개한다.
팬들의 사전 제보로 진행되는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드림캐쳐 멤버들의 힘, 고음 등 이색 대결이 펼쳐진다.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 등에 임하는데, 특히 '고스톱만세 댄스' 테스트에서는 신곡 '비전'이 미션곡으로 나올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강렬하고 거친 동시에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장착한 드림캐쳐가 완벽한 칼군무를 보여주며 '아돌라스쿨3'의 '제34대 홍보모델' 등극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드림캐쳐에 앞서 이날 오후 6시에는 이펙스(EPEX)의 생방송이 준비되어 있다.
사진=아이돌플러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