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2:20
연예

주현영, 권혁수와 결별 눈물…"너무 힘들어" (복학생)

기사입력 2022.10.11 10:4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 주현영이 애틋한 눈물 열연을 선보였다.

주현영은 지난 8일 공개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 7회에서 발랄한 애교가 가득한 웃음부터 슬픔의 눈물까지 다채로운 감정을 소화했다.

주현영은 남사친이라고만 생각했던 노종현의 고백을 들은 후 연인인 권혁수를 위해 노종현에게 선을 긋고 그와 거리를 두기 시작했다. 친한 친구를 멀리하는 것으로 인해 마음 아파하면서도 노종현을 신경 쓰는 권혁수를 위해 노력한 것. 그러던 중 과에서 MT를 가게 되고, 주현영은 불편한 마음을 숨기고 권혁수에게 진심을 고백하고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결국 MT 장소에 찾아온 노종현으로 인해 분위기는 차갑게 식게 되는데, 권혁수와 노종현이 다투는 모습을 본 주현영은 노종현을 돌려보내고 권혁수에게 “선배를 정말 많이 좋아해요. 근데 저 너무 힘들어요”라며 눈물로 그간의 속앓이를 고백하게 된다. 권혁수는 그런 주현영의 마음을 헤아리고 자신의 마음이라는 감옥에서 석방시켜주겠다고 선언하며 두 사람은 헤어지게 됐다.



주현영은 매회 서사의 중심에 선 인물의 요동치는 감정선을 그려내고 있다. 초반에는 발랄한 모습, 애교 넘치는 말투, 흥이 가득한 애티튜드를 보여줬다.

좋아하는 선배에게 감정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연인이 됐지만, 생각과는 달리 자꾸만 꼬여가는 친구와 연인과의 관계 안에서 혼란스럽고 괴로워하는 감정, 그 와중에도 연인에게 티 내지 않으려고 애써 담담한 척하면서도 눈빛에 혼란과 괴로움이 가득한 모습을 통해 현실 청춘들의 마음을 대변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공개한다.

사진= 쿠팡플레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