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크레이지 아케이드’가 21주년을 기념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7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서비스 2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메인 테마인 ‘힙합’에 맞게 레트로한 콘셉트의 신규 맵을 추가했다. 화려한 조명과 ‘힙’한 음악이 특징인 ‘힙합클럽21’ 맵에서 영롱한 보랏빛 블록들이 만들어내는 숫자 21을 배경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넥슨은 서비스 2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10월 26일까지 주간 ‘크아 미션’ 이벤트를 통해 신규 힙합 맵 플레이 퀘스트 완료 시 3종의 ‘크아 브릭’과 ‘힙합플렉스 모자’ 아바타를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21주년 크아에서 쏜다’ 응모 이벤트를 진행해 신상 굿즈(텀블러) 3종과 유저 공모전 수상작인 ‘별똥별헤는밤 물풍선’ 꾸미기 아이템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힙합 맵 플레이 중 획득한 ‘21주년 응모권’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굿즈의 경우 반복 응모 시 횟수에 따라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도전! 출석왕’ 이벤트도 실시한다. 20일간 매일 60분 이상 접속 후 출석 완료 버튼을 누르면 ‘센서고글’, ‘크아CD’, ‘크아빈’ 등 특별한 보상 1종을 제공하며, 주말에는 이틀 치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신임 편호장 디렉터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감사 인사를 전하고, 깜짝 댓글 이벤트를 실시했다. 편 디렉터는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21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10월 19일까지 브이로그 영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최애 맵과 축하 인사를 남긴 이용자 21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21,000원을 선물할 예정이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편호장 디렉터는 “21년이라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크레이지 아케이드’를 즐겨 주시고 응원해주신 유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개발진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넥슨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