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1:55
연예

김아중, '바퀴 달린 집4' 첫 게스트 출격…양손 무겁게 등장

기사입력 2022.10.07 09:32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김아중이 ‘바퀴 달린 집4’ 첫 손님으로 출격한다. 

13일 첫 방송되는 tvN ‘바퀴 달린 집4’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바퀴 달린 집을 타고 전국의 경치 좋은 곳을 누비며 유쾌한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는 ‘바퀴 달린 집4’는 성동일, 김희원, ‘4대 막둥이’ 로운이 함께 한다.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가 뜨거운 가운데 공개된 메인 예고 영상은 속이 확 뚫리는 역대급 앞마당과 업그레이든 된 바퀴 달린 집 내부가 보기만 해도 설렘을 안긴다.



또한 ‘바퀴 달린 집4’ 첫번째 손님이자 애청자 김아중의 출격이 기대를 더한다. 김아중은 양손 가득 무겁게 ‘바퀴 달린 집’을 찾아, 그동안 손님들이 남기고 간 선물들을 모두 꿰뚫을 정도로 ‘찐팬’ 면모를 보여준다.

“선물 주신 것들 다 써보고 싶더라”면서 공효진, 배두나, 라미란이 남기고 간 선물을 사용해보며, ‘바퀴 달린 집’의 로망을 하나하나 실현해나가는 김아중. 이어 세상 행복해하며 “이 맛에 ‘바퀴 달린 집’에 온 거지!’라고 함박웃음을 짓는 ‘로망 부자’ 김아중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미소를 자아낸다.

‘바퀴 달린 집4’는 믿고 보는 성동일과 김희원의 찰떡 케미스트리, 열정과 비주얼을 풀충전한 ‘4대 막둥이’ 로운의 활약이 펼쳐진다. 여기에 첫 손님 김아중을 필두로 특별한 손님들과 함께 하는 가을 여행이 안방극장에 웃음과 힐링을 선물할 예정이다.

‘바퀴 달린 집4’는 오는 13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tvN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