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8:01
연예

"중요한 날엔 빨간 속옷" 김구라·그리, 드림캐쳐 수아 폭탄 발언에 '당황' (라떼9)[종합]

기사입력 2022.10.06 08:4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라떼9'가 현장에서 딱 걸린 범죄자들의 황당하고 기막힌 사연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5일 방송된 채널S ‘김구라의 라떼9’(이하 ‘라떼9’)에서는 특별 MC로 그리가 나서 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여기에 MZ 손님으로 드림캐쳐의 수아와 지유가 출연, ‘잡았다 요놈! 딱 걸린 범죄 현장’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9위로는 ‘노약자 노리다 큰코다친 범인들’이 소개됐다. 미국 플로리다에 사는 11세 소녀 앨리사는 이른 아침, 스쿨 버스가 올 때까지 혼자 놀고 있었다. 이때 수상한 차 한 대가 앨리사 주변을 배회했고, 잠시 뒤 차에서 내린 남자가 칼을 든 채 앨리사에게 돌진했다.

앨리사는 기지를 발휘해 극적으로 납치 미수범으로부터 도망쳤다. 이뿐 아니라 앨리사가 납치 미수범에게 던진 슬라임이 결정적 단서가 되어, 경찰은 단 몇 시간 만에 범인을 검거할 수 있었다. 김구라는 “평소에 범죄 드라마를 자주 보던 앨리사가 증거를 남기려고 따라한 것”이라고 설명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6위는 ‘CCTV를 피하는 방법’이었다. 김구라는 “도둑들이 제일 무서워하는 것이 CCTV다. 요즘에는 강력범죄자들도 대부분 검거된다고 하더라”며 CCTV를 피해 완전 범죄를 꿈꾼 이들의 어처구니없는 일화를 소개했다. 아랍에미리트의 한 주택가에서 자전거를 훔치려던 2인조 도둑은 CCTV를 확인하고선 도망쳤다. 하지만 잠시 뒤 두 사람은 복면을 쓴 채 다시 등장했다. 이들은 앞서 CCTV에 찍힌 상황은 잊은 듯 당당하게 자전거를 훔쳤다. 지유는 “진짜 바보다”라고 황당해했고, 그리는 “저도 그 얼굴을 기억한다”며 웃었다.

5위 소개에 앞서 “스스로 운이 좋은 편이라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수아는 “중요한 날 징크스가 있다”라며 조심스럽게 입을 뗐다. 이어 수아는 “빨간 속옷을 입으면 일이 잘 풀린다”고 고백했다. 김구라는 당황하지 않은 척하며 “그럴 수 있지”라고 호응했다. 하지만 “보통 남자 연예인들이 그런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라고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고, 그리 역시 “아이돌이 빨간 팬티라니…”라며 놀라워 했다.

이어 공개된 5위 ‘가는 날이 장날’은 신호 대기 중이던 택시 안에서 승객이 갑자기 강도로 돌변하는 상황을 다뤘다. 택시 강도가 기사에게 총을 겨누며 돈을 요구하는 일촉즉발의 위기가 발생한 것. 천만다행으로 택시 뒤를 따르던 경찰차가 모든 상황을 우연히 목격, 현장에서 바로 택시 강도를 검거했다.



3위 ‘SNS에 중독된 범인의 최후’는 미국 플로리다주 레이크랜드에서 생긴 일을 소개했다. 911 상황실에 한 통의 신고 전화가 걸려 왔는데, 만취한 여성이 운전하고 있으니 찾아달라고 요청했다. 다만 신고자는 운전자의 얼굴은 알지만 다른 정보는 모른다고 했다. 알고 보니 음주 운전자가 자신의 SNS를 통해 생중계하면서 모든 상황이 드러나게 된 것. 해당 영상을 접한 김구라는 “완전 만취네”라고 꼬집었고, 지유는 “발음도 살짝 꼬인다”라고 지적했다.

2위에 오른 ‘조금 이상한 브라질 프리즌 브레이크’의 주인공은 73년 10개월 형을 받고 복역 중인 강력 범죄 조직의 보스 클라우비누였다. 클라우비누는 면회를 온 19세 딸을 교도소에 남긴 채 탈옥하려고 계획했다. 바로 딸의 얼굴을 본뜬 실리콘 마스크와 가발을 쓰고, 딸과 동일한 차림으로 변장하려고 한 것. 실제 딸의 모습으로 변신한 클라우비누의 모습에 김구라는 “딸을 욕보이는 것”이라고 분노했다.

대망의 1위는 식탐 때문에 검거된 ‘먹어야 산다’였다. 김구라는 “대한민국 서울에 장발장이 나타났다”고 운을 떼 궁금증을 유발했다. 서울 용산구의 한 빵집에 현금을 훔치러 도둑이 들었는데, 다음날 CCTV를 돌려보던 사장은 도둑을 안쓰러워했다. 현금뿐 아니라 빵을 한가득 훔쳐나갔기 때문. 실제로 도둑은 생활고 때문에 범행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빵집 사장은 도둑에 대한 연민과 빵 맛에 대한 자부심까지 느꼈다는 후문. 이에 빵집 사장은 ‘저희 빵을 사랑해줘서 감사하다’는 메시지까지 남겼다고. 김구라는 “도둑이 픽한 빵이라고 소문이 나서 대박이 났다더라”고 해 놀라움을 더했다.

한편, ‘김구라의 라떼9’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채널S에서 방송된다. 채널S는 SKB B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81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6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채널S, Courtesy of Reading Metro Taxi(택시강도), Rio de Janeiro state secretary of prison administration(분장탈출 쇼티)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